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정보공개

충주시 발전과 시민의 복리증진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정보공개 > 고객만족 > 고객서비스헌장

고객서비스헌장

충주시시설관리공단 고객서비스 헌장
충주시시설관리공단의 모든 시설물과 서비스는 누구나 이용하고 서비스를 제공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공단 전 임직원은 고객과 함께 행복한 미래를 만들어 나가기 위하여 고객중심으로 생각하고 행동하여 언제나 안전하고 즐겁게 이용할 수 있도록 모든 시설의 효율적 관리와 운영으로 최고의 서비스를 구현하는 으뜸 공기업으로써의 역할을 다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실천하겠습니다.
  1. 하나

    미소와 친절을 최고의 가치로 삼아 섬김과 봉사를 통한 "고객감동" 실현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 하나

    공공시설물의 안전한 관리와 효율적인 운영을 위해 전문성을 발휘하여 항상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3. 하나

    끊임없는 경영혁신을 바탕으로 자긍심과 열정을 다하여 "신뢰받는 공기업"의 역할을 다하겠습니다.

  4. 하나

    언제 어디서나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의 의견을 존중하여, 고객이 만족 할 수 있도록 "열린 경영"을 실천하겠습니다.

  5. 하나

    고객의 알 권리 충족을 위해 신속하게 정보를 제공하고, 고객이 제기한 민원에 대한 비밀을 철저히 보장하겠습니다.

  6. 하나

    고객에게 불편과 불만을 초래하는 서비스가 발생할 시 정중한 사과와 함께 즉각적인 개선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와 같은 우리의 목표 달성을 위하여 구체적인 고객서비스 이행기준을 마련하여 정성을 다해 실천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충주시시설관리공단 임직원 일동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최종수정일 2018.0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