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정보공개

충주시 발전과 시민의 복리증진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정보공개 > 고객만족 > 분야별서비스이행기준 > 주차시설사업분야

주차시설사업분야

고객을 맞이하는 우리의 자세
충주시시설관리공단이 제공하는 고객서비스에 대하여 서비스기준과 내용 제공방법 및 절차 등을 구체적으로 정하여 공표하고 그 실천을 시민에게 공개적으로 약속합니다.

서비스 이행기준

  • 단정한 복장으로 근무하고 근무자 실명제를 시행하여 고객에게 신뢰감을 드리겠으며, 매일 근무개시 전 30분 일찍 출근하여 주차장 정리·정돈을 실시하겠습니다.
  • 차장을 항상 쾌적하고 깨끗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매일 1회 청소를 실시하여 최상의 주차공간을 제공하겠습니다.
  • 주차장내 주차시설물 불량 및 파손 시 48시간 이내 신속한 복구를 완료하여 이용자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매월 1회 주차시스템 정기점검 통해 안전사고를 사전에 예방하여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주차요금 징수할 경우에는 받은 금액을 안내하고 주차요금 영수증을 교부하겠으며, 주차장의 자동화로 신속·정확하게 주차요금 징수업무를 처리하고 효율적 운영을 통한 원가절감 및 요금인하에 지속적으로노력해 나가겠습니다.
  • 주차장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편리하게 주차할 수 있도록 반기별로 주차구획과 주차 안내선을 정비하겠습니다.

이용안내 및 문의

  • 주차사업에 관한 안내는 공단 홈페이지 www.cjfmc.or.kr에 게시되어 있습니다.
  • 보다 자세한 안내를 받으시려면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연락처를 안내하는 표로 사업명, 전화번호, FAX 번호 순으로 정보를 제공합니다.
사업명 전화번호 FAX
주차시설 사업 043) 870-7814 043) 870-9456

고객 여러분께서 협조해 주실 사항

  • 주차장은 시민 모두의 시설이므로 청결하게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주차장 이용요금 할인을 받으시려는 경우에는 출차 시 본인이 장애인, 국가유공자 등 감면대상자임을 증명하여야 합니다.
  • 많은 시민들이 사용하는 공공시설인 주차장 이용에 공중도덕을 준수하여 주시고, 지정된 주차구획을 이용하여 통행에 지장이 없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최종수정일 2018.0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