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정보공개

충주시 발전과 시민의 복리증진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정보공개 > 고객만족 > 분야별서비스이행기준 > 호암예술관

호암예술관

고객을 맞이하는 우리의 자세
충주시시설관리공단이 제공하는 고객서비스에 대하여 서비스기준과 내용 제공방법 및 절차 등을 구체적으로 정하여 공표하고 그 실천을 시민에게 공개적으로 약속합니다.

서비스 이행기준

  • 예술관을 이용하는 고객의 편의와 안전을 위하여 매일 1회 이상 시설 및 주변 환경을 점검하여 불편요인을 제거하겠습니다.
  • 행사 시 수시로 시설과 시설주변을 청소하여 쾌적하고 안전한 문화시설 환경 조성에 힘쓰겠습니다.
  • 안전관리자 및 책임자를 지정·운영하고, 시설물에 대한 수시점검과 정기점검(연 2회)을실시하여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 전문 인력을 활용하여 전기, 소방, 승강기 점검을 매월 1회 실시하여 안전사고 예방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시설물 이용 신청을 접수한 때에는 고객의 입장에서 최대한 배려하여 불편함이 없도록 빠른 시일 내에 알려드리겠습니다.
  • 예술관에서 개최되는 각종 행사 및 공연정보를 공단 홈페이지 또는 공단 SNS에 게시하여 많은 시민들이 문화생활을 즐기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안내 및 문의

  • 호암예술관에 관한 안내는 공단 홈페이지 www.cjfmc.or.kr에 게시되어 있습니다.
  • 보다 자세한 안내를 받으시려면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연락처를 안내하는 표로 사업명, 전화번호, FAX 번호 순으로 정보를 제공합니다.
사업명 전화번호 FAX
호암예술관 043) 870-7835 043) 851-9634

고객 여러분께서 협조해 주실 사항

  • 예술관은 시민 모두의 시설이므로 청결하게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 여러분의 안전을 위하여 체육관에 게시된 안전수칙 및 이용약관을 반드시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청소년보호법과 국민건강증진법에 의거하여 예술관은 금연구역으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 공연 및 행사의 목적으로 예술관을 사용할 경우에는 사용신청서를 작성하여 승인을 받으신 후 사용 가능합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최종수정일 2023.1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