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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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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양시설관리 사업분야

고객을 맞이하는 우리의 자세
충주시시설관리공단이 제공하는 고객서비스에 대하여 서비스기준과 내용 제공방법 및 절차 등을 구체적으로 정하여 공표하고 그 실천을 시민에게 공개적으로 약속합니다.

서비스 이행기준

  • 자연휴양림 및 캠핑장을 이용하는 고객의 편의와 안전을 위하여 매일 1회 이상 시설점검을 실시하고 외부 인력을 활용하여 전기, 소방 점검을 매월 1회 실시하겠습니다.
  • 침구류 세탁, 주방용품 청결, 전자제품 이상 유무, 시설물 파손여부 등에 대해 일일점검을 실시하여 불편요인을 제거하겠습니다.
  • 주변환경 청소, 방역, 쓰레기 수거 등 주기적인 환경정비로 쾌적한 휴양공간을 제공하겠습니다.
  • 휴양림 및 캠핑장의 산불, 돌발적인 산림병해충 발생 시 즉각 대처하여 휴양림 환경이 훼손되지 않도록 산림보호에 솔선수범 하겠습니다.
  • 휴양림 및 캠핑장 내 안전사고 우려지역에 대하여는 경고 입간판을 제작, 설치하여 안전사고에 대한 사전예방을 강화하여 고객안전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휴양림 및 캠핑장 내 이용당일 예약확인 과정(사용료 지불, 신분증 확인 등)이 끝난 후 예약하신 방/사이트(으)로 친절히 안내하여 이용하시는 데에 어려움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안내 및 문의

  • 휴양시설관리 사업에 관한 안내는 공단 홈페이지 www.cjfmc.or.kr에 게시되어 있습니다.
  • 보다 자세한 안내를 받으시려면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연락처를 안내하는 표로 사업명, 전화번호, FAX 번호 순으로 정보를 제공합니다.
사업명 전화번호 FAX
행복숲체험원 043) 870-7912 043) 851-9454
계명산자연휴양림 043) 870-7930 043) 851-9453
봉황자연휴양림 043) 870-7922 043) 851-9468
목계솔밭캠핑장 043) 830-9350 -

고객 여러분께서 협조해 주실 사항

  • 숙박시설의 입실시간 및 퇴실시간을 준수하셔야 하며 불가피한 사정으로 입실 또는 퇴실시간을 초과할 경우 반드시 사전에 해당 휴양림으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 휴양림 및 캠핑장은 모든 국민에게 개방되어 있는 공공장소로 타인의 휴식에 방해가 되거나 혐오감을 줄 가능성이 높은 애완동물을 동반하여 입장할 수 없습니다.
  • 휴양림 및 캠핑장 내 음주가무, 고성방가 등으로 타인에게 혐오감을 주는 행동을 삼가고 시설물 내 공공물품, 전기, 물 등을 아껴서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쓰레기는 지정된 장소에 분리수거를 완료하여 버리셔야 하며, 취사 및 화기취급은 지정된 장소에서만 하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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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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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최종수정일 2023.1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