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알림마당

충주시 발전과 시민의 복리증진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알림마당 > 공단소식

공단소식

충주시시설관리공단, 청년일자리 토크콘서트 개최(한국교통대 행정학과 재학생 130여명과 함께하는) 상세보기 - 제목,작성자,조회수,작성일,내용,파일 정보 제공
충주시시설관리공단, 청년일자리 토크콘서트 개최(한국교통대 행정학과 재학생 130여명과 함께하는)
작성자 : 충주시시설관리공단 조회 : 2,584 작성일 :
내용

□ 충주시시설관리공단(이하 '공단')은 27일 호암예술관에서 한국교통대학교 행정학부 교수진(학과장 박경돈)과 학생 13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청년일자리 토크콘서트를 개최하였습니다.


□ 이번 행사는 청년 고용시장 여건 악화로 인한 취업 준비자와 구직 단념자가 증가하는 요즘, 재학생들의 취업진로에 대한 고민 해소와 공기업의 고용안정화를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마련되었습니다.


□ 토크콘서트는 공단 소개 및 인사 채용에 대한 안내와 질의 응답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특히 공단 입사 채용에 대한 학생들의 폭발적인 관심으로 청년 취업난을 다시 한 번 체감 할 수 있었습니다.


□ 이에 채홍국 이사장은 "이번 기회를 통해 학생들이 진로목표를 수립하고 철저하게 준비한다면 최악의 취업난에도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거라 확신한다."고 말했으며, 박경돈 학과장은 "학생들의 고민을 함께 공감하고 답변해준 공단에 감사하며, 제자들의 진로 결정에 많은 도움이 되리라 생각한다."고 밝혔습니다.

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최종수정일 2018.0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