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알림마당

충주시 발전과 시민의 복리증진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알림마당 > 공단소식

공단소식

충주시시설관리공단, 클린에너지파크 소각시설 이상 無 상세보기 - 제목,작성자,조회수,작성일,내용,파일 정보 제공
충주시시설관리공단, 클린에너지파크 소각시설 이상 無
작성자 : 충주시시설관리공단 조회 : 2,953 작성일 :
내용

□ 충주시시설관리공단(이하 '공단') 클린에너지파크(소각시설)는 29일, 소각시설의 안정적인 운영관리를 위한 상반기 유지보수를 완료했다고 밝혔습니다.


□ 소각시설은 한 번 기동하면 장기간 가동하고, 가동 중에는 소각로 및 대기방지시설 등 기타 시설 일부는 보수가 어려운 연속운전 시설이기 때문에 2018년 11월 이후 약 160일 만에 시행하는 것입니다.


□ 공단은 그동안 24시간 소각로 시설을 운전하면서 쉴 새 없이 운영되던 소각로 내부시설에 대한 점검과 함께, 소각 시 발생되는 여열을 효과적으로 사용하기 위한 보일러 배관정비, 소각로 화격자 교체, 내화물 보수, 폐열보일러 정비 및 안전밸브 압력시험 등 정기 보수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 지난 11일부터 진행된 소각로 유지보수에 약 4억원의 사업비가 투입되었으며, 29일 소각로 내 온도를 올리는 승온 작업을 거쳐 30일부터 정상 가동합니다.


□ 이에 채홍국 이사장은 "우리가 생활하면서 어쩔 수 없이 발생되는 폐기물을 보다 안전하고 깨끗하게 처리하여 시민들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습니다.

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최종수정일 2018.0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