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알림마당

충주시 발전과 시민의 복리증진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알림마당 > 공단소식

공단소식

충주시시설관리공단-씨네Q 충주연수점, 지역사회공헌 강화 및 지역경제 확산을 위해 맞손 상세보기 - 제목,작성자,조회수,작성일,내용,파일 정보 제공
충주시시설관리공단-씨네Q 충주연수점, 지역사회공헌 강화 및 지역경제 확산을 위해 맞손
작성자 : 충주시시설관리공단 조회 : 2,568 작성일 :
내용

□ 충주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채홍국)은 4일 10시 공단 본부 회의실에서 씨네Q(회장 신호범)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씨네Q 충주연수점과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


□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고객의 건전한 여가활동을 지원하고 지역 업체와의 공동 홍보를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앞장서기로 했습니다. 또한, 국민체육센터를 이용하는 시민들을 위한 시민 대상 할인도 검토하고 있으며, 시민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실현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기 위한 논의를 진행했습니다.


□ 채홍국 이사장은 "사회적 지원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충주시민들이 문화활동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기반을 만들어 나갈 것이며, 시민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 하겠다."고 전했으며, 이에, 신호범 회장은 "양 기관의 상호협력을 통하여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고 고객들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지속적인 협력 관계를 유지하고, 충주시민의 문화생활 장려를 위한 협력 프로그램을 기획하겠다."라고 화답 했습니다.


□ 국민체육센터를 이용하는 시민을 대상으로 한 관람료 할인은 이후 있을, 2차 회의를 통해 구체적인 할인율과 할인 시기, 할인방법이 결정 될 예정입니다.

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최종수정일 2018.0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