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알림마당

충주시 발전과 시민의 복리증진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알림마당 > 공단소식

공단소식

충주시시설관리공단,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의 건강 지킴이 상세보기 - 제목,작성자,조회수,작성일,내용,파일 정보 제공
충주시시설관리공단,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의 건강 지킴이
작성자 : 충주시시설관리공단 조회 : 1,817 작성일 :
내용
코로나 19 방역 소독

□ 충주시시설관리공단(이하 '공단')은 18일 관내 지역아동센터 6곳과 본부청사 인근에 있는 봉계노인정을 찾아 코로나 19 확산방지를 위한 방역소독 작업을 실시했습니다.


□ 공단 관계자에 따르면 방역소독을 하게 된 지역아동센터는 공단에서 진행하는 찾아가는 목재체험수업과 맥가이버단의 노후시설 개보수 봉사를 위해 방문했던 곳으로, 바이러스에 취약한 아동들을 위해 다시 한 번 방문하여 방역소독을 하게 되었다고 밝히며, 더불어 면역력이 약한 어르신들이 생활하는 경로당도 함께 소독을 하였다고 말했습니다.


□ 이번 활동은 아동들이 생활하는 공간에 분무와 연무를 활용하여 직접 소독을 하고, 아이들의 손이 많이 닿는 현관문과 책장 등은 소독제도 직접 닦아냈으며, 이와 함께 아이들의 건강을 지켜주기 위해 소독제와 분무기도 전달했습니다.


□ 공단 김원식 이사장은 "바이러스 확산으로 불안과 우려가 가득한 시기에 자체적으로 보유하고 있는 인력과 장비를 활용하여 방역소독을 함으로써 면역력이 약한 어르신과 아이들의 건강을 지켜주기 위한 사업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가고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사업도 계속해 나가겠다."고 전했습니다.

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최종수정일 2018.0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