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알림마당

충주시 발전과 시민의 복리증진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알림마당 > 공단소식

공단소식

생활 속 거리두기 완화 「충주시 자연휴양림」 일부 재개장 상세보기 - 제목,작성자,조회수,작성일,내용,파일 정보 제공
생활 속 거리두기 완화 「충주시 자연휴양림」 일부 재개장
작성자 : 충주시시설관리공단 조회 : 1,748 작성일 :
내용

□ 충주시시설관리공단(이하 '공단')에서 운영하는 "행복숲체험원, 계명산자연휴양림, 봉황자연휴양림"이 오는 11일 일부 재개장에 들어간다고 밝혔습니다.


□ 공단에서는 코로나19 감염증 발생에 따라 지난 2월 25일 휴관 조치 하였다가 최근 '생활 속 거리두기'로 방역지침 완화에 맞춰 부분 개장하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 이에 따라 "행복숲체험원"은 숲길 및 유아숲체험원의 야외시설만 이용이 가능하며, "계명산자연휴양림"과 "봉황자연휴양림"은 10인 미만 숙박시설만 이용 가능하고 체험시설은 이용을 제한할 계획입니다.


□ 공단은 휴양림 재개장을 위해 숙박시설에 대한 철저한 소독과 노후된 시설물을 교체하는 등 고객의 안전과 쾌적한 이용을 위해 최선을 다해 사전준비를 마쳤습니다.


□ 김원식 이사장은 "충주시 자연휴양림을 찾는 손님들이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시설물 소독 및 방역에 더욱 힘을 쏟을 예정이며, 안전한 휴양림 이용을 위해 이용객들 또한 '생활 속 거리두기 예방 수칙'을 준수해 달라."고 말했습니다.


□ 숙박시설 예약은 5월 7일 오후 3시 이후부터 자연휴양림 예약 통합시스템인 '숲나들e'를 통해 인터넷 예약이 가능합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충주시시설관리공단(행복숲체험원: 043-870-7911, 계명산자연휴양림: 043-870-7930, 봉황자연휴양림: 043-870-7920)으로 문의하면 됩니다.

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최종수정일 2018.0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