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알림마당

충주시 발전과 시민의 복리증진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알림마당 > 공단소식

공단소식

충주시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CCM) 선포식으로 시민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가다. 상세보기 - 제목,작성자,조회수,작성일,내용,파일 정보 제공
충주시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CCM) 선포식으로 시민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가다.
작성자 : 충주시시설관리공단 조회 : 2,434 작성일 :
내용

(소비자중심경영(CCM) 선포식)

(소비자중심경영(CCM) 선포식)

 

충주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채홍국)은 12일 소비자중심경영(CCM)을 선포했습니다.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주관하는 소비자중심경영(CCM)은 기업이 수행하는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구성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는 지를 평가하는 제도입니다.

이날 선포식에서 채홍국 이사장을 최고고객책임자(CCO)로 임명하고, 실천 다짐을 낭독하는 등 고객서비스의 품질을 향상시켜 고객만족과 고객감동을 추구하는 경영을 목표로 결의를 했습니다.

이와 더불어 사회적가치실현을 위한 워크숍을 진행, 소외된 계층과 시민을 위한 과제 발굴과 장애인인식개선교육으로 편견없는 직장분위기를 조성하여 일등공기업 도약을 위한 공단의 미래상을 구현하는 장을 마련했습니다.

채홍국 이사장은 "소비자(고객)중심경영은 공단이 지향해야할 기본적인 가치로서, 이번 선포식을 계기로 소비자 중심경영 실천 의지를 확고히 다지고, 더 나아가 사회적 배려계층과 시민을 위한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적극적으로 추진하겠다."라고 밝혔습니다.

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최종수정일 2018.0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