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알림마당

충주시 발전과 시민의 복리증진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알림마당 > 공단소식

공단소식

충주시시설관리공단, "휴비" 제1회 우리동네 캐릭터 공모 참가 상세보기 - 제목,작성자,조회수,작성일,내용,파일 정보 제공
충주시시설관리공단, "휴비" 제1회 우리동네 캐릭터 공모 참가
작성자 : 충주시시설관리공단 조회 : 2,891 작성일 :
내용

(충주시시설관리공단 캐릭터 "휴비")

 

충주시시설관리공단(이하 "공단") 캐릭터 휴비가 문화체육관광부 주최, 한국컨텐츠진흥원에서 주관하는 '제1회 우리동네 캐릭터 대상'공모전에 참가하여 29일까지 예선 경합을 벌이고 있습니다.

공단 휴비는 '휴'는 휴식(休)을 의미하고 '비'는 벌(Bee)을 닮아 근면 성실한 임직원을 의미하기에, 시민들에게 편안함을 제공하는 근면 성실한 임직원을 상징합니다.

우리동네 캐릭터란 지역 및 공공캐릭터의 통합브랜드이며, 우리나라·우리 지역의 정책, 관광, 축제 등을 친근하고 재미있게 알리기 위해 활동하고 있는 지역·공공 캐릭터들을 말합니다.

올해 처음 개최되는 공모전에는 전국 75개 지역·공공 캐릭터가 참여하여 대국민 투표를 걸쳐 16개 팀이 본선에 진출하고, 그 중 재투표를 통해 8개 팀을 선정하여 총 상금 3000만원과 국내·외에서 홍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게 됩니다.

이번 공모는 '우리동네 캐릭터 대상'홈페이지(http://ourcharacter.kocca.kr)에서 네이버 간편로그인을 통하여 하루 3개의 캐릭터를 선택하여 투표하며, 29일 21시 예선 투표가 마감 됩니다.

이에 채홍국 이사장은 "2017년 공단 출범과 함께 걸음마를 뗀 한 살 휴비에게 많은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리며, 이번 계기로 공단을 대표하는 휴비가 대중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감으로써 시민과 함께하는 공기업의 긍정적인 모습을 보여주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습니다.

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최종수정일 2018.0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