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시민공간

충주시 발전과 시민의 복리증진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시민공간 > 시민의소리

시민의소리

남자 샤워실 개선요청 상세보기 - 제목,작성자,조회수,작성일,내용,파일 정보 제공
남자 샤워실 개선요청
작성자 : 충주시시설관리공단 조회 : 5,535 작성일 :
내용 안녕하십니까?
저희 충주시시설관리공단 국민체육센터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먼저 국민체육센터 이용에 많은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1. 온탕 후 반신욕을 하고 냉탕에 들어갈 시에는 땀을 씻고 들어가도록 안내문을 붙이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건의해주신 유리 차단막은 설치가 용이하지도 않을 뿐 아니라 안전사고의 위험이 있어 설치하기 어렵다는 점을 말씀드립니다.

2. 드라이기 사용 관련해서 선을 짧게 하는 것은 사용 시 불편을 초래할 수 있고 실효성도 없다고 판단되어 현행대로 유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말씀하신 드라이기 사용법은 간단한 안내 문구를 부착해서 계도해 나가겠습니다.

3. 탈의실에는 이미 대형 공조시스템 가동으로 자동 흡·배기 환기가 상시적으로 실시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사람이 많을 시 에는 보다 철저히 점검하도록 하겠습니다.

4. 국민체육센터 수영장에서는 수건을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또한 공동으로 사용하는 발수건도 위생상 비치하지 않고 있습니다.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개인수건을 지참하시어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5. 이용객들의 쾌적한 시설물 사용을 위해서 이용객들에게 온탕, 냉탕 시설물은 샤워 후 사용하실 수 있도록 안내를 철저히 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국민체육센터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가져주시기 바라며, 다른 궁금하신 점이 있으면 국민체육센터 사무실(043-870-7848)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최종수정일 2018.0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