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시민공간

충주시 발전과 시민의 복리증진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시민공간 > 시민의소리

시민의소리

장애인형 국민체육센터 주차장관련입니다 상세보기 - 제목,작성자,조회수,작성일,내용,파일 정보 제공
장애인형 국민체육센터 주차장관련입니다
작성자 : 임○묵 조회 : 5,479 작성일 :
내용 안녕하세요. 저는 장애인형 국민체육센터 회원입니다.
주차장 이용관련해서 얘기를 좀 할까하는데요.
체육센터 본관 앞 주차장으로 들어 갈수 있는 진출입로가 있고 주차를 할수 있는 주차면이 있고, 그 끝에는예를 들어 'A','B' 주차장이라고하면 'A' 주차장에서 'B' 주차장으로 이동할수 있는 "ㄷ" 자로 된 길이있습니다. 주차를 하라고 만들어 놓은 곳은 주차를 하지 않고 주차장을 이동할수 있게 만들어놓은 곳에 버젓이
주차를 하고 들어가버립니다.
그런식으로 주차를 해버리면 다른 사람들도 그곳이 주차를 해도 되는곳인줄알고 주차를 해버리고, 그렇게 되면 주차장을 이동할수 있게 만들어 놓은 길이 막혀서 다른차들이 바로옆 주차장으로 이동을 하지 못하고 후진으로 다시 들어왔던 길로 나가서 이동을 해야됩니다.
요즘 날씨가 더워서 주말에는 부모님들이 어린 아이들을 데리고 수영장에 많이 오십니다. 아이들이 작다보니 후진하는 차 운전자가 발견하지 못해서 차량 안전사고가 날수 있는 확률이 매우 높다고 생각하고, 그차들로 인해 불편을 겪어야되는 사람도 많다고 생각합니다.
한번은 그곳 주차를 하는 사람을 보고 왜 여기다 하냐고 물어봤는데, 운동끝나고 나갈때 편할려고 여기에 주차를 했다고 합니다.
주차할곳이 없는것도 아니고 주차공간이 많이 있는데도...
그래서 주차장과 주차장을 이동하는 길에 주차를 할수 없도록 주차금지봉을 설치하던지 오뚜기 주차금지판을 설치를 해주시던지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최종수정일 2018.0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