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시민공간

충주시 발전과 시민의 복리증진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시민공간 > 시민의소리

시민의소리

그 입 다물라! 상세보기 - 제목,작성자,조회수,작성일,내용,파일 정보 제공
그 입 다물라!
작성자 : 충주시시설관리공단 조회 : 5,376 작성일 :
내용 안녕하십니까?
저희 충주시시설관리공단 국민체육센터를 너무나 아껴주시는 박○한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문의하신 부분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첫 번째 질문하신 9월 휴무와 관련해서는 "시민의 소리" 288번, 290번 공단의 답변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공단의 정기 휴관은 회원님이 매일 방문해 주시는 우리센터 안내데스크 전면의 이용안내에 항상 게시되어 있으니 다시 한 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9월 9일 월요일 임시휴관과 관련해서는 센터를 이용하시는 회원님들이 가장 많이 건의해 주시는 수질관리를 위해 연2회의 담수교체가 꼭 필요한 부분이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두 번째 질문하신 수영장 동영상 촬영과 관련해서는 고객님께서 간담회에 참석 하셨을때 드린 설명을 잘못 이해하신 듯 하여 다시 한 번 알려드립니다.

관련법 『개인정보 보호법 제25조(영상정보처리기기의 설치·운영제한 ②항에 따라 공개된 장소에 영상 정보처리기기를 설치·운영해서는 안됨, 다만 범죄 예방 및 수사와 시설안전 및 화재예방을 위한 경우에는 예외 임』에 따라 안전사고 위험이 높은 장애인형국민체육센터에서는 CCTV를 설치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회원님이 동영상 촬영을 요구하신 "수영강습 회원의 동작연구 등을 통한 교정으로 수영 능력 향상"의 사유를 위 법조항에 부합된다고 보기에는 상식적으로 무리가 따른다고 생각하여 동영상 촬영을 허용하지 못한 사항이니 깊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국민체육센터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가져주시기 바라며, 다른 궁금하신 점은 국민체육센터 사무실(043-870-7848)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최종수정일 2018.0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