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시민공간

충주시 발전과 시민의 복리증진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시민공간 > 시민의소리

시민의소리

수영장(국민체육센터, 장애인형) 교차 이용 금지 적극 지지 상세보기 - 제목,작성자,조회수,작성일,내용,파일 정보 제공
수영장(국민체육센터, 장애인형) 교차 이용 금지 적극 지지
작성자 : 이○호 조회 : 4,545 작성일 :
내용 국민체육센터 수영장 이용 및 강습을 받고자 했으나 기존 회원 이용으로 신규 회원 접수는 추첨제로 운영되고 있어 현재 장애인형 수영장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대다수 장애인형 수영장 이용자는 교차 이용의 혜택은 국민체육센터 이용객만을 위한 혜택이라고 생각하고 있던 찰나, 이번 교차이용 불가 결정에 적극 지지를 보내는 바입니다.

국민체육센터 이용자분들은 수년이상 같은 시간대 수영장 이용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으며, 강습은 체육센터에서 자유수영은 장애인형을 이용해 왔던 상황입니다.

장애인 수영장은 오픈기간이 짧아 아직은 수영 초보인 분들이 많이 이용하는 시설로, 국민체육센터 이용객이 자유수영 라인에서 장애인형 사용자들의 수영실력 등을 이유로 불편 클레임을 제기하는 주객전도 상황까지 되고 있었습니다.

국민체육센터 이용자는 체육센터만을 장애인형 수영장 이용자는 장애인형 수영장만을 이용하도록 한 금번 정책이 지속적으로 유지 될 수 있도록 부탁드립니다.

당초 본인이 등록한 시설만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한다는 정책으로 시설 이용자에 이익을 보호하는 정책이라고 판단 됩니다.

충주시설관리공단의 결정을 지지합니다!!
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최종수정일 2018.0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