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시민공간

충주시 발전과 시민의 복리증진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시민공간 > 시민의소리

시민의소리

충청지역 수영장 운영현황(2020.6.30 기준) 상세보기 - 제목,작성자,조회수,작성일,내용,파일 정보 제공
충청지역 수영장 운영현황(2020.6.30 기준)
작성자 : 충주시시설관리공단 조회 : 3,989 작성일 :
내용 안녕하십니까?
충주시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 방문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귀하께서 2020년 6월 30일 말씀하신 사항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충주시시설관리공단은 운영 중인 공공 실내체육시설에 대해 재개관 시 방역지침을 준수하고 거리두기를 실천하여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를 마쳤습니다.
특히 밀폐·밀집·밀접 시설인 수영장은 이용자 간 접촉이 많은 코로나19 취약시설로 주의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더불어 말씀해 주신 충청남도, 충청북도 외 타지역의 공공체육시설 운영현황도 참고하여 보완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체육시설에 대해 코로나19 추이를 지켜보며 재개관 실시 여부를 검토하고 있습니다.
다만, 6월 충청북도 '실내체육시설 방역강화 방안'에 따라 현재 공공 실내체육시설에 대해 별도 통보 시 까지 운영자제 권고가 있었습니다.
최근 수도권을 중심으로 집단체육시설 및 기타 집단감염이 확산됨에 따라 실시된 조치이며, 이에 공단에서 운영 중인 공공 실내체육시설에 대해 충청북도의 별도 통보가 있을 때까지 휴관 연장을 하게 되었습니다.

시민의 안전을 위해 성급히 재개관을 하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충주시시설관리공단에 많은 사랑과 관심을 가져주시기 바랍니다.
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최종수정일 2018.0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