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시민공간

충주시 발전과 시민의 복리증진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시민공간 > 시민의소리

시민의소리

샤워부스 사용 건의 상세보기 - 제목,작성자,조회수,작성일,내용,파일 정보 제공
샤워부스 사용 건의
작성자 : 박○숙 조회 : 3,754 작성일 :
내용 안녕하세요~오랜 기다림끝에 설레는 마음으로 수영장을 등록하였습니다.

1. 샤워수도꼭지 궂이 한칸 띄울 필요가 있는지?
- 회차별 신청, 회차별 사용인원제한 등 다양한 방법으로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실천하며 수영장을 개장한 것은 매우 바람직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샤워수도꼭지 조차 한칸씩 띄워서 사용하다보니 사람이 몰리는 시간대는 수도꼭지 하나에 2~3명씩 붙어서 잠깐잠깐 씻는 것을 보고 생활 속 거리두기 의미가 있는지 의심스럽습니다. 어차피 수영장안에서 거리두기 하며 수영하는 것이 아닌데 왜 궂이 수도꼭지를 띄우는지 모르겠습니다. 수도꼭지 사용관련 개선 부탁드립니다.

2. 수질 개선 필요: 오랜시간 수영장 운영을 하지않아서 수질이 매우 깨끗할 거라고 생각했는데 앞이 안보일 정도로 뿌옇게 되어 있어서 놀랬습니다. 작년 8월 사람들 사용이 많았던 때와 별다를바가 없더라구요. 수질개건 건의합니다.
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최종수정일 2018.0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