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의소리
기존 회원 환불금 오류정정 요청 | |
내용 |
안녕하세요?
등록기간 1년으로 이용중인 회원입니다. 그 후 2회 연기신청 이력이 있습니다. 1차 연기신청: 2019년 9월 6일 이후 약 1개월 휴식 사유: 개인사유 2차 연기신청: 2020년 1월 17일 (이후 코로나 발생) 사유: 개인사유 2차 연기 시 시설관리공단 담당자로 부터 수령 한 잔여일수: 3/19~5/23 (약 2개월) 그리고 9/4 '금' 환불금이 4.5만원 정도 입금 됐군요. . 배경 8/5 '수' 환불계좌 등록 통화 시 2개월 잔여일수 계산으로 약 12만원 환불 될 거라고 안내 받았습니다. 8/27 '금' 3주가 지나도 입금이 안되었기에 문의하니 시설관리공단 시스템 오류로 작년 데이터가 삭제되어 저의 연기신청 기간이 산정이 안되어서 4.5만원 환불된다고 하더군요. 관련하여 상기의 내용을 설명하니 시스템 재확인하고 환불하겠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그 후 아무런 안내 없이 상기와 같은 4.5만원 환불금을 받았네요. 시설관리공단의 일 처리에 대해 실망스럽습니다. 1, 2차로 나누어 환불을 하는 계획이 있다던지 그게 아니면 데이터 복구가 안되서 저의 연기기간을 인정 못 하겠다라고 하던지 어떤 방향으로 일이 처리 되더라도 회원에게 기본 안내는 하고 입금을 진행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상기 업무처리 재확인 바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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