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시민공간

충주시 발전과 시민의 복리증진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시민공간 > 칭찬합니다

칭찬합니다

충주시공설화장장 하늘나라 이용후기 상세보기 - 제목,작성자,조회수,작성일,내용,파일 정보 제공
충주시공설화장장 하늘나라 이용후기
작성자 : 박○녀 조회 : 4,965 작성일 :
내용 설명절전 2.2일 어머님이 임종하셔서 서울에서 장례를 치르고 괴산선영에 안치모시고자 처음에는 서울추모공원으로 화장을 예약했으나 주소가 충청도시라 화장시간이 13시 후에야 진입이 가능해서 서울추모공원 화장예약을 취소하고 선영이 가까운 충주시공설화장장으로 화장예약을 변경하였는데 2.3일 충주시화장장에서 한통의 전화가 왔습니다. 왜 아직안오시냐고 어디까지 오셨냐고?
순간 눈앞이 캄캄해 졌습니다. 난 분명히 2.4일 화장예약을 한 줄 알았는데 2.3일로 예약이 착오 되어 있음을 몰랐던거예요 너무나 당황이 되어서 화장예약재신청을 하려고 이하늘장사정보에 들어갔는데 하나도 남아있지 않는 겁니다.
허겁지겁 다시 충주시화장장으로 전화해서 착오로 잘못 신청이 되어 있다고 말씀을 드리고 부탁드렸더니 잠시후 2.4일 13시 취소가 한건되어서 바로 4일로 해결해 주셨습니다. 그 고마운 분이 홍은경 선생님 이십니다.
어찌나 본인의 가족일처럼 정성으로 직접 처리해 주시던지 아직도 그 음성과 정성이 눈앞에 선하게 그려집니다. 장례가 끝난 지금도 그 때만 생각하면 그 난감했을 상황에 가슴이 떨립니다. 너무나 감사하고 깊이 고개숙여 감사드립니다.
아울러 귀 공단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최종수정일 2018.0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