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시민공간

충주시 발전과 시민의 복리증진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시민공간 > 칭찬합니다

칭찬합니다

장애인형국민체육센터 지다르크(지윤미) 강사님 격려 부탁드립니다. 상세보기 - 제목,작성자,조회수,작성일,내용,파일 정보 제공
장애인형국민체육센터 지다르크(지윤미) 강사님 격려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 이○규 조회 : 1,586 작성일 :
내용 행복한 충주시민을 위해 노력해 주시는 공단관계자 및 직원여러분들게
감사말씀 드립니다.
작년까지는 당일 이용권을 구입해 이용하다가 작년말부터 수영을 배우기 위해 월회원을 가입해서 이용중입니다. 항상 느끼는 것이지만 모든 직원들이 친철하고 본인의 역할을 충실하게 수행하시는 것같습니다.

올해초 정기조직개편이 있었는지 90% 이상의 직원분들이 부서 이동이 되신것같습니다. 칭찬드리고 싶은 지윤미 강사님도 올해 처음 뵈었구요.
사실 매일 물속에 들어가서 10대부터 60대 이상의 다양한 연령대와 제각각의 수영능력에 맞춰 강습을 하기에는 쉽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회사를 경영하는 경영자로서 구성원의 능력과 자질을 판단하기도 쉽지 않다는 것을 알고있기에 다른 사람을 가르친다는 것은 더욱 힘들고 많은 노력이 필요할 것입니다.
하지만 지윤미 강사님은 강습자 개개인별 세심함 배려와 열정을 갖고 대하는 모습이 매우 아름답게 보였습니다. 완급과 강약조절 그리고 디테일과 스킬을 바탕으로 저뿐만 아니라 다른 수강생들도 같은 마음일 것이라 생각합니다.
사실 50년 넘게 물장구 한번 안치다가 수영을 배우려고 결심하기에는 나름대로의 용기가 필요했습니다. 이제는 2020년 개인 목표로 수영의 4가지 영법을 익히는 것을 포함시켜서 노력을 할 예정입니다. 아마도 지윤미 강사님은 저와 비슷한 꿈을 갖은 사람들에게 지느님으로 인식될 것입니다.^^
앞으로 이런분들이 공단에 계시는 한 '고객가치'를 최우선으로 여기고 '안전하고 쾌적한 도시환경'을 선도하는 공단의 2020년 중장기 경영전략은 성공적으로 달성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공단의 발전과 임직원분들의 건승을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최종수정일 2018.0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