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알림마당

충주시 발전과 시민의 복리증진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알림마당 > 공단소식

공단소식

충주시시설관리공단, 14일 금년도 첫 공채 필기시험... 경쟁률 11대1(코로나19 속 응시생 2m 이상 띄엄띄엄 앉아 시험 치러) 상세보기 - 제목,작성자,조회수,작성일,내용,파일 정보 제공
충주시시설관리공단, 14일 금년도 첫 공채 필기시험... 경쟁률 11대1(코로나19 속 응시생 2m 이상 띄엄띄엄 앉아 시험 치러)
작성자 : 충주시시설관리공단 조회 : 1,674 작성일 :
내용

코로나19 속 응시생 2m 이상 띄엄띄엄 앉아 시험 치러


□ 충주시시설관리공단(이하 '공단')의 올해 첫 신입사원 공개채용 필기시험이 14일 오전 충주 호암체육관에서 치러졌습니다. 총 11명을 선발하는 이번 채용 시험에는 모두 128명이 접수하여 평균 경쟁률 11.6:1을 기록 하였으며,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한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한 가운데 진행 되었습니다.


□ 공단은 우선 필기시험 시행 전날, 시험장 내 주요 시설물에 대하여 전문업체를 통한 일제 방역소독을 실시 하였고, 발열 증상이 있는 응시자 발생에 대비하여 예비 시험실을 체육관 내 별도로 마련 하였습니다.


□ 또한 시험 당일 모든 응시자는 마스크를 착용 하여야만 시험장 출입이 가능 하도록 하였고, 시험장 입구에 비치된 손 소독제로 소독 후 발열검사(비접촉식 온도계)를 거친 뒤 입장 하도록 하였으며, 시험장 내에서 마스크를 벗거나 코로나 19 예방 수칙을 미준수시에는 퇴실 하도록 조치했습니다.


□ 김원식 충주시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코로나 19로 위축된 지역 내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 우수한 인재를 영입하기 위해 이번 공개경쟁 채용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철저한 방역지침 준수로 시민들이 안전하게 공공 시설물을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습니다.


□ 한편 이번에 시행된 제1회 공개채용 필기시험 합격자는 오는 6월 17일 충주시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입니다.

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최종수정일 2018.0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