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의소리
수영장 재개관 및 운영안내 문의사항 | |
내용 |
수영장 재개장 감사합니다. 정말 반가운 일입니다.
공지사항으로 올려주신 "체육센터(수영장) 재개관 및 운영안내" 살펴보았습니다. 회차를 지정하여 매회 입장정원 관리를 한다고 되어있네요. 코로나 위기상황에 걸맞는 관리라고 생각됩니다. 다만 공지에는 회원의 회차지정 필수 및 지정회차만 이용가능이라는 문구가 없군요. 정확한 확인이 필요해서 전화문의 하였습니다. 등록 시 지정한 회차만 1회/일 이용가능이라고 답변 받았습니다. 요청사항 1. 공지사항에 "회차지정 필수 및 지정회차만 이용가능" 문구 넣어주세요. 2. 입장정원 관리의 부담은 시설관리공단에서 더 수고 해주세요. - 매월 하나의 이용회차 지정은 회원에게 입장정원 관리를 과도하게 부담시키는 방법입니다. 개인 사정으로 지정 된 회차를 이용하지 못 했을 경우 시민이 안내센터에 전화하여 타 회차의 입장정원 여유가 있다면 이용할 수 있도록 개선 바랍니다. (물론 "해당 회차 시작 1시간 경과 후 부터" 라던지 관리 아이디어는 필요합니다.) Ps: 수영장 관련 문의사항 답변이 너무 늦는 것 같습니다. 6개월 평균 답변 소요시간이 7.5 day 정도네요. 정식으로 민원을 신청해서 서류 답변을 받는 것도 5~7 day 정도에 완료되는 걸 볼 때.. 개선 요청 드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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