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시민공간

충주시 발전과 시민의 복리증진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시민공간 > 시민의소리

시민의소리

수영장 재개관 및 운영안내 문의사항 상세보기 - 제목,작성자,조회수,작성일,내용,파일 정보 제공
수영장 재개관 및 운영안내 문의사항
작성자 : 충주시시설관리공단 조회 : 3,154 작성일 :
내용 안녕하십니까?
충주시시설관리공단 국민체육센터를 아껴주시고 소중한 의견을 주셔서 감사드리며, 회원님께서 건의하신 사항은 공지사항 문구 보완 및 유동적 이용에 대한 내용으로 판단됩니다.

1. 우선 공지사항과 관련 "회차지정 필수 및 지정회차만 이용가능"문구는 보완하여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2. 지정회차와 입장정원 제한은 코로나19의 감염경로를 최소화하고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저희 센터의 운영방침으로 회차별 여유인원을 파악하여 회원님들에게 이용 가능 여부를 통보하는 형태는 업무의 혼선 및 운영방침을 벗어나는 것으로 모든 고객분들이 코로나19 이전 정상운영이 가능하다고 판단할 수 있는 오해가 많습니다.
따라서, 현재 상황을 그대로 유지할 수 밖에 없는 센터의 입장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라며 향후, 고객님께서 전해주신 내용은 코로나19 추이를 검토하여 긍정적 방향으로 추진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3. 답변 소요시간 개선관련 사항은 현재 센터는 민원접수 후 현황파악, 내용정리 및 분석, 민원요지에 따른 답변 정리, 기타 의견 수렴 과정을 거쳐 진행되고 있으며, 다수의 민원사항들로 인해 다소 답변이 지연된 점이 있습니다. 죄송하단 말씀 드리며, 향후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지난 10월 21일부터 서울 관악구 삼모스포렉스 수영장 샤워장에서 코로나19 확진자가 10명 발생하여 회원 1,500명에 대해 전수 검사가 진행되는 등, 그 심각성이 사회적으로 부각되고 있는 상황으로 고객님이 수영장 이용 시 개인방역에 철저히 대응해 주실 것을 당부드립니다.

보다 자세한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국민체육센터 사무실(043-870-7849)로 전화 주시거나 방문하시면 정성껏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충주시시설관리공단에 사랑과 관심을 가져주심에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성원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최종수정일 2018.0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