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시민공간

충주시 발전과 시민의 복리증진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시민공간 > 시민의소리

시민의소리

충주시장애인형국민체육센터 개선 요구 상세보기 - 제목,작성자,조회수,작성일,내용,파일 정보 제공
충주시장애인형국민체육센터 개선 요구
작성자 : 김○롱 조회 : 3,647 작성일 :
내용 충주시장애인형국민체육센터를 이용하며 느낀 불편함에 대한 개선을 요구합니다.
사진 4장을 첨부합니다.

1. 주출입구 내부의 유도 안내설비 설치 요구
: 건축물의 주출입구에는 점자블럭이 있으나 내부와 연결이 되어 있지 않아 이동에 불편합니다. 주출입구와 연결하여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점자블럭, 점자안내판,음성안내판등의 유도 안내설비의 설치를 요구합니다.

2. 자판기
:장애인등의 이용인 가능한 매표소.판매기 또는 음료대의 설치기준에는 장애인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형태,구체적인 부착물을 고려하여 설치하여야 하나 점자 및 음성안내 시설이 되어 있지 않고 위치를 표시하는 유도블럭이 설치되있지 않아 시각장애인의 이용이 어려우므로 유도블럭설치와 점자 또는 음성안내 시설의 설치를 요구합니다.

3.헬스장으로 이동하는 복도에 설치된 돌출물
:첨부된 사진과 같이 벽면에 배치된 운동기구가 장애인의 보행에 피해를 주고 있습니다. 보이지 않는 시설물로 인하여 넘어질 위험이 있으니 보다 안전한 위치에서 운동을 할 수 있도록 시정을 요구합니다.

4. 1층 장애인형 화장실의 유도설비 설치 요구
: 1층에 설치된 장애인형 화장실 입구에 유도블럭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윗층에는 설치되어 있으나 접근성이 가장 좋은 1층 화장실에는 위치를 안내하는 유도설비가 되어 있지 않으므로 점자블럭을 비롯한 음성안내등의 유도설비를 설치하여 줄것을 요구합니다.

관련 사진 4장을 첨부하니 빠른 답변 부탁 드립니다.
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최종수정일 2018.0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