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시민공간

충주시 발전과 시민의 복리증진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시민공간 > 시민의소리

시민의소리

오늘 수영장에서 다칠 뻔 했고 욕설까지 들었습니다. 상세보기 - 제목,작성자,조회수,작성일,내용,파일 정보 제공
오늘 수영장에서 다칠 뻔 했고 욕설까지 들었습니다.
작성자 : 충주시시설관리공단 조회 : 2,968 작성일 :
내용 안녕하십니까.

저희 충주시시설관리공단 국민체육센터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감사드리며,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귀하께서 문의하신 내용은 ‘수영장 레인 사용에 따른 타 고객과의 갈등’으로 판단되며, 본 사안에 대해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체육센터 이용 중 발생하는 문제는 서로 민감한 사안인 만큼 상호 원만한 해결이 필요할 듯 합니다. 향후에도 체육센터에서 문제 발생 시 직원들에게 불편사항을 말씀하시면 원만하게 해결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다만, 직원들의 판단이 고객님 요구에 충족하지 못하다고 하더라도 공공시설의 수영장 질서를 위한 조치이오니 넓은 마음으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 향후, 수영장 레인 수준별 사용에 대한 문제를 해결하고자 저희 체육센터에서도 많은 부분을 고민하여 좀 더 합리적이고 형평성에 맞는 기준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 끝으로, 코로나로 인해 고객 및 직원들의 피로가 누적되어 있는 상황인만큼 센터 이용 시 서로 이해와 배려의 분위기 속에 운동하실 수 있는 환경을 만들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충주시시설관리공단 체육시설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체육사업부 (☎ 043-870-7831,7848)로 문의하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최종수정일 2018.0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