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시민공간

충주시 발전과 시민의 복리증진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시민공간 > 시민의소리

시민의소리

7월 수영장 일일입장 관련문의 상세보기 - 제목,작성자,조회수,작성일,내용,파일 정보 제공
7월 수영장 일일입장 관련문의
작성자 : 충주시시설관리공단 조회 : 2,638 작성일 :
내용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2021년 6월 29일 접수하신 ‘7월 수영장 일일입장 관련 문의’ 건과 관련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현재 충청북도 개편된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 + a 시행에 따라 코로나19 “예방접종 완료자”를 위한 지원방안을 공단에서도 시행하고 있습니다.“코로나19 예방접종 완료자”는 회차별 제한인원 기준에서 제외되며 1일 1회에 한해 회차에 관계없이 자유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회차제 자체는 유지되므로, 원하는 회차에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예방접종 완료자”는 2회 접종이 필요한 백신의 2차 접종 후 14일 경과자 또는 1회 접종으로 끝나는 백신(얀센)의 1회 접종 후 14일 경과한 자로서 예방접종 완료를 입증할 수 있는 사람을 말합니다.

“예방접종 완료자”는 예방접종 종이증명서 또는 전자증명서를 지참하시고 체육센터 안내데스크를 내방하여 예방접종 완료를 확인받고 체육센터를 이용하시면 되며, 더 자세한 내용은 체육센터 안내데스크로 문의하시면 되겠습니다.

앞으로도 충주시시설관리공단 체육시설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체육사업부 (☎ 043-870-7831)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최종수정일 2018.0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