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시민공간

충주시 발전과 시민의 복리증진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시민공간 > 시민의소리

시민의소리

수영장 재오픈 규정 문의 답변에 대해.. 상세보기 - 제목,작성자,조회수,작성일,내용,파일 정보 제공
수영장 재오픈 규정 문의 답변에 대해..
작성자 : 충주시시설관리공단 조회 : 2,596 작성일 :
내용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2021년 9월 21일 접수하신 ‘수영장 재개장 규정 문의’ 건과 관련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우선 지난 답변이 늦은 점에 대해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체육시설 개관 검토가 이루어지고 있던 와중이다보니 답변에 지연이 있었습니다.

지난번 답변에 말씀드린대로 현재 공단에서 운영중인 체육시설 중 호암체육관, 호암2체육관은 정상운영 중이며, 지난 추석연휴 이후 충주지역 및 전국적인 코로나 상황의 추이를 살펴보며 나머지 체육센터들도 최대한 빠른 시일에 재개관할 수 있도록 검토하고 있습니다. 또한 민원인께서 말씀하신 ‘위드 코로나’에 대한 대비도 준비중입니다.

우리 공단은 정부 및 충청북도와 충주시의 사회적 거리두기 규정에 따라 운영중입니다. 다만 충주시가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상황이 있었고, 샤워장 이용이 불가피한 수영장이다보니 집단감염 및 전파확산 방지를 위해 재개관에 신중을 기하고 있다는 점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예측이 불가능한 시설 내 N차 감염, 지역사회 감염 확산 등의 여러 변수가 있어 시설 운영에 다소 어려움이 있습니다. 요청하신 휴관 및 재개관 규정의 제정도 포함한 다양한 방안을 검토하여 충주시민의 건강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지난 답변 늦은 점에 대해 사과드리며, 추석 연휴 이후 전국 코로나19 확진자 수가 크게 늘어나는 등 코로나19 감염 우려가 여전한만큼 깊은 양해를 부탁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충주시시설관리공단 체육시설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각 체육센터 또는 체육사업부 (☎ 043-870-7831)로 문의하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최종수정일 2018.0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