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시민공간

충주시 발전과 시민의 복리증진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시민공간 > 시민의소리

시민의소리

오늘 있었던 만족도 조사의 문제점 지적합니다 상세보기 - 제목,작성자,조회수,작성일,내용,파일 정보 제공
오늘 있었던 만족도 조사의 문제점 지적합니다
작성자 : 충주시시설관리공단 조회 : 2,493 작성일 :
내용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2021년 12월 4일 접수하신 ‘만족도 조사의 문제점’ 건과 관련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말씀하신 만족도 조사에 대해서 알아 보았으나, 최근 공단에서 자체적으로 실시하는 만족도 조사는 없었던 것으로 파악되었습니다.

현재까지 공단에서 파악한바로는 공기업 경영평가와 관련하여 지방공기업평가원에서 실시하는 만족도 조사가 하반기에 실시될 예정이었기 때문에 해당 조사가 진행된 것으로 추측하고 있습니다.

지방공기업평가원에서 실시하는 만족도 조사는 공정성을 기하기 위하여 우리 공단 측에 조사일시 및 장소 등에 대해 사전 공지 없이 진행되며 방문하며 조사대상도 특정하지 않고 무작위로 실시됩니다.

자세한 내용을 안내받지 못한 상황에서 외부기관이 시설 이용자분들 대상으로 직접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다보니 고객님께서 불편한 점이 있으셨던 것으로 판단됩니다.
차후 지방공기업평가원 만족도 조사로 확인될 경우 말씀하신 사항이 개선될 수 있게 건의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충주시시설관리공단 체육시설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장애인형국민체육센터 안내데스크(☎ 043-870-7850) 또는 혁신안전팀(☎043-870-7807)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최종수정일 2018.0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