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시민공간

충주시 발전과 시민의 복리증진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시민공간 > 시민의소리

시민의소리

환경체육센터 수영장 이용시간 (브레이크타임) 관련 상세보기 - 제목,작성자,조회수,작성일,내용,파일 정보 제공
환경체육센터 수영장 이용시간 (브레이크타임) 관련
작성자 : 충주시시설관리공단 조회 : 2,494 작성일 :
내용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2021.12.16.(목) 접수하신“환경체육센터 수영장 운영 관련”건과 관련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현재 충주시에 일 평균 10명이상 및 전국적으로 최고 7천명 이상 코로나 확진자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환경체육센터는 2021년 11월 1일 부터 백신패스(백신접종자 및 PCR검사 확인 후 시설 이용 가능)를 시행하고 있고, 12월 18일부터 강화된 방역수칙을 철저하게 지키며 이용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문의하신 운영시간에 관련하여 말씀드리겠습니다.
환경체육센터의 브레이크타임은 방역, 수질관리, 시설안전점검등을 하기 위하여 실시하고 있습니다. 30분전 퇴수가 안되면 방역실시 시간에 원활한 방역 및 환기가 이루어지지 않아 방역에 문제가 발생하고,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키며, 코로나 확산방지에 만전을 기하다 보니, 부득이하게 30분전 퇴수를 하게 되었습니다.
환경체육센터는 회원분들의 안전을 최우선적으로 생각하며, 불편하신 사항에 대해서는 다양한 방법을 모색하여 불편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충주시시설관리공단 체육시설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환경체육센터 안내데스크 (☎043-870-7960)로 문의하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최종수정일 2018.0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