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시민공간

충주시 발전과 시민의 복리증진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시민공간 > 시민의소리

시민의소리

시민의 소리 회신이 너무 느리네요 상세보기 - 제목,작성자,조회수,작성일,내용,파일 정보 제공
시민의 소리 회신이 너무 느리네요
작성자 : 충주시시설관리공단 조회 : 1,820 작성일 :
내용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2022년 6월 24일 접수하신 ”시민의 소리 답변 지연“ 건과 관련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우선 말씀해주신대로 답변이 지연됐던 점에 대해 죄송하다는 말씀 전해드립니다. 시민의 소리에 글을 올려주시면 해당 내용에 맞는 부서에 이관하여 답변을 처리하는 과정이 있어 즉각적인 답변이 이루어지지 못하였습니다. 또한, 시민의 소리 내용에 따라 내부적인 방향 설정이나 정책 결정이 필요한 부분이 있어 즉각적으로 답변을 드리지 못한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런 점을 개선하여 즉시 답변이 가능한 민원에 대해서는 최대한 빠른 시일내에 답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현재 공단에서 운영중인 QR코드 스캔을 통해 민원 접수가 가능한 민원접수센터를 고객님들께서 접근이 용이하도록 시설별로 QR코드를 확충하여 게시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고객님께서 불편한 점에 대해 신속히 개선해나가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부분은 공단 혁신안전팀(043-870-7807)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최종수정일 2018.0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