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시민공간

충주시 발전과 시민의 복리증진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시민공간 > 시민의소리

시민의소리

충주천 제2주차장 관련 건 상세보기 - 제목,작성자,조회수,작성일,내용,파일 정보 제공
충주천 제2주차장 관련 건
작성자 : 충주시시설관리공단 조회 : 1,813 작성일 :
내용 안녕하십니까?
충주시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2022.6.27.(월) 귀하께서 문의하신 사항에 대하여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주차장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주말 및 점심시간 때는 차량이 많아 빠른 응대가 어려웠던 점 다시 한번 고개숙여 죄송하다 말씀드립니다.
현재 공단에서는 무인정산기 호출에 대한 안내를 공단이 아닌 용역업체에서 하고 있습니다. 해당 업체에 문의한 결과 답변한 근무자의 대응 미숙으로 확인되어 시정조치를 요구하였고 고객응대 서비스 교육을 실시 하겠다는 확답을 받았습니다.

해당 건의 경우 결제가 완료된 후에도 현장에서 카드 취소 후 재결제가 가능하며, 지금이라도 공단으로 연락을 주시면 부분 취소도 가능한 사항입니다. 꼭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043-870-7814)

또한 공단에서 운영 중인 칠금주차장은 경차와 저공해차량은 자동으로 감면되도록 되어 있으며 2022년 7월 중으로 충주천2주차장 포함하여 다른 주차장(충주천1,연수1,2,금릉)도 모두 자동으로 감면되도록 프로그램을 개발 중에 있습니다. 해당 프로그램이 도입 된 후에는 이번과 같은 불편함이 줄어들 것으로 판단됩니다.

귀하의 소중한 의견에 감사드리며 주차장을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하시거나 불편하신 사항이 있으실 경우 공공사업부(043-870-7814)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최종수정일 2018.0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