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시민공간

충주시 발전과 시민의 복리증진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시민공간 > 방문후기

방문후기

답글 : 금릉주차장 관련 상세보기 - 제목,작성자,조회수,작성일,내용,파일 정보 제공
답글 : 금릉주차장 관련
작성자 : 충주시시설관리공단 조회 : 1,233 작성일 :
내용

안녕하세요 충주시시설관리공단입니다.

먼저 충주시시설관리공단 공영주차장을 이용해 주심에 감사드리며,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검토 결과를 다음과 같이 답변 드리겠습니다.

충주시 금릉동에 위치한 공단 주차장을 이용할 때, 주차장의 이원적인 구조로 인하여 만차 시 불편을 겪으신 것으로 판단됩니다.

귀하의 문의사항에 대한 검토 의견은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현재 금릉 공영주차장은 일반 주차장과 달리 출입구가 주차장의 중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리하여 차량이 양방향의 주차공간을 자유롭게 선택하여 주차를 하다 보니, 고객님과 같은 불편이 발생하였습니다.

저희 공단은 고객님의 불편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입차 시 좌측으로 들어가는 길을 차단하여 일방통행을 만들고자 합니다.

입차한 차량이 주차장의 하단부터 돌아야 하기 때문에, 차량이 한쪽으로 몰리는 현상을 방지할 수 있을 것으로 사료됩니다.

또한 현재 공사가 예정되어 있는 칠금 공영주차장, 충주천 제2 공영주차장에 만차 알림판을 시범적으로 운영하려 합니다.

시범운영 결과, 만차 알림판에 대한 효율성의 증대가 확인된다면, 금릉 공영주차장에도 적용하는 방향으로 검토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주차장을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원활한 주차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문제점을 개선해 나가는 공영주차장을 만들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원본글--------------------------------

금릉주차장을 이용하는 고객으로 오전9시쯤 주차장을 이용할려면 위에 주차장이

다 차서 주차장 출구로 다시 나와 다사 입구로 들어가는 불편이 있어 개선 사항으로

1. 입구에 위의 만차 표시를 하든지 2.출구를 거치지 않고  다시 밑으로 내려가서 주차를 할 수 있도록

개선 해주시기 바랍니다.(답변 부탁드립니다.010-3034-1274)

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최종수정일 2018.0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