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시민공간

충주시 발전과 시민의 복리증진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시민공간 > 칭찬합니다

칭찬합니다

장애인형국민체육센터 김경환 트레이너님의 열정이 빛이 납니다. 상세보기 - 제목,작성자,조회수,작성일,내용,파일 정보 제공
장애인형국민체육센터 김경환 트레이너님의 열정이 빛이 납니다.
작성자 : 이○규 조회 : 1,999 작성일 :
내용 쾌적한 도시환경 조성과 시민의 편안한 생활문화 제공에 감사드립니다.
올해 3월부터 충주 소재 기업에서 근무하게되어 장애인형국민체육센터를 이용한지 몇달 되었고 1주일에 2번 정도 헬스장에서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재직하는 회사가 서비스업이다 보니 어디를 가더라도 영업장의 청결상태나 직원들의 근무자세등을 눈여겨보게 됩니다.
짧은 기간이지만 귀 공단에서 운영하는 국민체육센터를 이용한 소감은
직원들의 고객응대자세가 일반 기업보다 뛰어나며 진정성과 적극성을 갖고 이용자들을 대하는 모습이 매우 좋은 것같습니다.

프론트 안내데스크 직원분들이나 락커 근무자들도 항상 밝은 모습과 서비스마인드로 근무하는 것같습니다. 특히 헬스장의 김경환 트레이너님은 모든 회원과 이용자들에게 진심어린 관심과 care로 장애인과 비장애인들이 편하고 즐겁게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것같습니다.

일반기업이나 개인헬스장의 경우에는 회원수를 늘리거나 수입을 높이기 위해서 적극적으로 영업과 마케팅 활동을 하는 것이 당연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공단에서도 내부 목표가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김트레이너님의 자세는 그런것들을 초월한 진정성과 열정이 있고 본인의 업무에 집중하고 노력하는 모습이 매우 좋습니다.

이런분들이 있는한 공단의 발전은 물론 살기좋고 활기찬 충주시의 발전에도 기여가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공단과 관계자분들의 건승과 발전을 기원 드립니다.
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최종수정일 2018.0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