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시민공간

충주시 발전과 시민의 복리증진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시민공간 > 칭찬합니다

칭찬합니다

답글 : 필라테스 정지연 강사님및 관리공단 직원분들 칭찬 합니다.^^ 상세보기 - 제목,작성자,조회수,작성일,내용,파일 정보 제공
답글 : 필라테스 정지연 강사님및 관리공단 직원분들 칭찬 합니다.^^
작성자 : 충주시시설관리공단 조회 : 2,043 작성일 :
내용

안녕하세요. 필라테스 강사입니다.

많은 분들께서 건강해지시는 모습에 저 또한 감사하고, 행복한 미소로 이 마음을 전해 드립니다.

"행복을 두 손안에 꽉 잡고 있을 때는 그 행복이 작아 보이지만, 그것을 풀어준 후에는 비로소 그 행복이 얼마나 크고 귀중했는지 알수있다." 라는 말이 떠오르네요.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신 분이시라 그 행복도 가까이 있는것 같고요,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는 필라테스 수업이 되도록 더 노력하겠습니다.

정지연 드림



--------------------------------원본글--------------------------------

정지연 강사님 감사 합니다^^

매번 감사하고는 있었지만 큰 맘 먹고 올리자니 설레이고 어떻게 표현을 해야하나 걱정도 됩니다.

필라테스라는 운동을 접하면서  이 운동은  기구를 이용한 코어중심의 운동이라고 알고는 있어도 이렇게 효과있다는 것을 6개월이 넘으니 확실히 몸의 변화를 느낄수 있어 더 없이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어요...

일단 쌤의 이유있는 설명들이 큰 도움이 되어서 지금은 훨씬 근력있는 몸이 되어서 좋고, 또한 시설관리공단의 팀장님이하 직원분들의 배려로 노후된 도구들도 교체해주셔서 회원 분들이 안전하게 운동 할 수 있게 되어서 더욱 감사 드리고 칭찬해 봅니다.

 
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최종수정일 2018.0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