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 및 경영목표
비전

경영목표
고객만족도
90점 달성
90점 달성
안전등급제
1등급
1등급
경영수지
70% 달성
70% 달성
경영평가
‘가’등급
‘가’등급
전략과제
-
시설안전 관리체계
고도화- 재난안전관리시스템 확립
- 노후시설 관리체계 확립
- 사고예방‧대응 역량 강화
-
고객주도 시설이용
활성화- 수요기반 프로그램 다양성 증대
- 생애주기별 맞춤형 서비스 지원체계 구축
- 잠재고객 소통 이용확대
-
공공시설 운영관리
효율화- 미래기술 기반 공공시설 유지관리
- 미래기술 기반 사업 역량 강화
- 협력 기반 신규사업 진출역량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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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대응 조직혁신
내재화- ESG 경영체게 고도화
- 협력적 조직문화 구현
- 경영관리 체질 혁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