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알림마당

충주시 발전과 시민의 복리증진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알림마당 > 공단소식

공단소식

(7월5일) 충주시설관리공단, 문성자연휴양림 물놀이장 개장 상세보기 - 제목,작성자,조회수,작성일,내용,파일 정보 제공
(7월5일) 충주시설관리공단, 문성자연휴양림 물놀이장 개장
작성자 : 충주시시설관리공단 조회 : 4 작성일 :
내용

충주 문성자연휴양림 물놀이장 73일부터 본격 운영

 

충주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정광섭, 이하 공단)은 여름철 무더위를 식혀줄 문성자연휴양림 내 물놀이장을 73일부터 본격 개장했다고 밝혔다. 해당 물놀이장은 830일까지, 매주 수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주 5일간 운영되며, 이용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다. 휴양림을 이용하는 숙박객 및 입장객에게는 무료로 개방되며, 폭우 등 기상 상황에 따라 일시적으로 휴장될 수 있다.


문성자연휴양림 물놀이장은 수심이 낮고 유아·어린이 친화적 환경을 갖춰 가족 단위 이용객에게 안성맞춤이다. 또한 공단은 안전한 이용을 위해 전문 안전요원을 상시 배치하고, 무더위를 피할 수 있도록 그늘막(천막)도 충분히 설치해 쾌적한 환경을 조성했다.


한편, 공단은 더 많은 시민들이 여름철 자연 속 휴식을 누릴 수 있도록, 지난 6월부터 시설관리의 고도화를 바탕으로 스페어 객실을 최소화하고 운영 효율을 높이는 시범운영을 진행해 왔다. 이 결과 7월부터는 전 객실을 본격 가동해 성수기 이용객 수용력을 크게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가족 단위 여행객의 체류형 관광 유도와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정광섭 이사장은 문성휴양림 물놀이장이 무더운 날씨에 시민 여러분께 시원한 쉼터가 되어주길 바라며, 보다 많은 분들이 자연 속에서 여유롭고 안전한 여름을 즐기시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최종수정일 2018.0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