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알림마당

충주시 발전과 시민의 복리증진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알림마당 > 공단소식

공단소식

(2020.12.22.)충주시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CCM) 재인증 획득 상세보기 - 제목,작성자,조회수,작성일,내용,파일 정보 제공
(2020.12.22.)충주시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CCM) 재인증 획득
작성자 : 충주시시설관리공단 조회 : 903 작성일 :
내용
충주시시설관리공단 소비자중심경영(CCM) 재인증 획득 사진

□ 충주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원식)은 기업이 모든 경영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는지 평가되는 공정거래위원회의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획득했다.


□ 2020년 하반기 소비자중심경영 인증기업은 총 83개(신규인증 22개, 재인증 61개)로 충주시시설관리공단은 2018년 처음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을 획득한 후 한국소비자원의 현장평가와 인증심의위원회를 거쳐 재인증 기업으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 충주시시설관리공단은 △고객 중심의 슬로건 및 미션·비전 선포 △고객서비스 증대를 위한 다양한 소통 채널 운영 △주민참여예산제 운영 △실시간 고객만족조사 플랫폼 운영 등 고객만족도 향상 및 소비자중심경영 실천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한 점이 높게 평가받았다고 말했다.


□ 이번 소비자중심경영 재인증을 통해 공단은 향후 2년간 소비자중심경영 기업으로서 사업장 또는 다양한 홍보물에 소비자중심경영 인증마크 사용이 가능하며, 소비자 피해 신고사건 자율처리, 법 위반 제재수준 경감 등 모범기업 인센티브를 제공 받는다.


□ 김원식 이사장은 "지역주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한 성과를 인정받아 기쁘다."는 소감과 함께 "앞으로도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경영문화를 이끌어가겠다."고 밝혔다.

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최종수정일 2018.0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