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알림마당

충주시 발전과 시민의 복리증진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알림마당 > 공단소식

공단소식

충주시시설관리공단의 맑고 깨끗한 조직문화를 조성하기 위한 "청렴주간(Clean week) 실시" 상세보기 - 제목,작성자,조회수,작성일,내용,파일 정보 제공
충주시시설관리공단의 맑고 깨끗한 조직문화를 조성하기 위한 "청렴주간(Clean week) 실시"
작성자 : 충주시시설관리공단 조회 : 2,598 작성일 :
내용

(청렴 결의문 낭독)

(청렴 서약서 작성)

(청렴 결의대회 단체사진)

충주시시설관리공단은 공단 임직원을 대상으로 청렴의식 확산과 청렴문화 정착을 위한 청렴주간(Clean week)을 실시합니다.

이번 청렴주간은 2017년 7월 24일부터 7월 28일 5일에 걸쳐 참여형·교육형·자율형의 12개 프로그램으로 운영되어 공단의 청렴·윤리 경영의 확고한 의지를 대내외로 전파할 예정입니다.

참여형 프로그램은 청렴실천 결의대회, 청렴다짐 나무 키움, 청렴릴레이, 청렴표어 공모, 청렴시책 제안 등 9개 분야로 구성되어 임직원 간의 소통과 화합의 기회로 삼아 청렴경영의 정착을 도모할 것이며,

교육형 프로그램의 청렴특강과 CS특강을 통해 공기업의 소속직원이 가져야 할 올바른 청렴의식을 함양시킬 것입니다.

또한, 자율형 프로그램인 청렴도 자가진단 테스트에 참여를 독려하여 스스로 청렴도를 점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올바른 조직풍토를 조성하는데 기여할 것입니다.

충주시시설관리공단 이사장(채홍국)은 "이번 청렴주간에 모든 임직원이 적극 참여하여 공기업으로서 충주시시설관리공단이 갖추어야 할 청렴의식을 확고히 다질 수 있는 기회로 삼고, 앞으로 공정한 조직문화를 조성할 수 있도록 다양함 청렴 시책을 이끌어 가겠다."고 밝혔습니다.

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최종수정일 2018.0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