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알림마당

충주시 발전과 시민의 복리증진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알림마당 > 공단소식

공단소식

충주시시설관리공단 "클린신고센터"운영 상세보기 - 제목,작성자,조회수,작성일,내용,파일 정보 제공
충주시시설관리공단 "클린신고센터"운영
작성자 : 충주시시설관리공단 조회 : 2,822 작성일 :
내용

충주시시설관리공단은 부정·부패방지, 청탁금지, 금품 등 수수행위 금지 등 청렴관련 법정사항에 대한 내부 직원들의 자진신고와 고객들이 신고할 수 있는 소통창구로 "클린신고센터"를 연중 수시로 운영합니다.

이번 클린신고센터의 운영은 공단 경영활동의 투명성과 청렴도를 확보하여 임직원의 공정한 조직문화의 정착과 청렴의식 확산을 도모하고, 최종적으로는 공단의 사회적 책임과 신뢰성을 확보하여 고객만족도를 향상시키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부패행위신고, 부정청탁 및 금품 등 수수행위신고, 클린신고(수수 금지 금품 등의 처리) 및 공익신고의 유형으로 신고가 가능하며, 방문, 우편, 이메일 등으로 접수가 가능합니다.

클린신고센터로 상담 및 접수가 이루어지면, 신고내용에 대한 사실여부의 확인과 관계인의 의견진술이 요구되며 해당 정보의 조사가 진행됩니다. 이후 조사가 완료되면 신고자에게 결과를 통보하는 절차로 운영된다.

센터 운영과 신고방법 등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충주시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http://www.cjfmc.or.kr)에 접속하여 정보공개의 클린신고센터 메뉴를 통해 확인 및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충주시시설관리공단 이사장(채홍국)은 "청렴은 지방공기업 직원으로서 반드시 구비하여야 할 필수 덕목"이라며, "투명하고 공정한 업무처리로 지역사회에 헌신하고, 사회적 책임과 역할을 다하는 공단을 만들기 위하여 끊임 없는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최종수정일 2018.0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