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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주시시설관리공단, 주민참여 소통확대(제2기 고객모니터 간담회 개최) 상세보기 - 제목,작성자,조회수,작성일,내용,파일 정보 제공
충주시시설관리공단, 주민참여 소통확대(제2기 고객모니터 간담회 개최)
작성자 : 충주시시설관리공단 조회 : 2,573 작성일 :
내용

(제2기 고객모니터 간담회)

(제2기 고객모니터 간담회)

 

충주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채홍국)은 3일(월) 국민체육센터 문화교실에서 소비자중심경영을 달성하고 주민참여를 강화하기 위한 제2기 고객모니터 간담회를 개최했습니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공단이 운영하는 시설물의 모니터링과 서비스 전반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고, 2018년 1차 경영성과 결과보고 및 2019년도 주민참여 예산제도에 대한 설명도 함께 이루어졌습니다.

경영성과 결과보고회는 고객 눈높이에 맞는 경영참여 확대를 통해 공단 경영의 투명성과 책임성을 강화하고자 상반기 경영성과에 대해 진행하였으며, 연말에 2차 경영성과 보고회도 진행될 예정입니다.

한편, 주민참여 예산제도는 지방공기업 예산 기획·편성 시 주민 의견을 반영하여 사업을 추진함으로써 경영의 책임성을 제고하기 위한 제도로 처음 시도됩니다.

이에 채홍국 이사장은 "활발한 모니터 활동을 통해 불편사항 및 개선사항을 수렴하고, 적극적인 소통과정을 통해 고객을 위한 공단이 되고자 노력하겠다."라고 밝혔습니다.

주민참여 예산제도에 관심 있는 시민은 16일까지 공단 홈페이지(http://www.cjfmc.or.kr)와 이메일(phj3580@cjfmc.or.kr) 및 방문·우편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경영지원실(043-870-7814)로 문의하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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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최종수정일 2018.0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