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알림마당

충주시 발전과 시민의 복리증진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알림마당 > 공단소식

공단소식

충주시시설관리공단 제2기 고객모니터, 4분기 간담회 개최 상세보기 - 제목,작성자,조회수,작성일,내용,파일 정보 제공
충주시시설관리공단 제2기 고객모니터, 4분기 간담회 개최
작성자 : 충주시시설관리공단 조회 : 2,452 작성일 :
내용
충주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채홍국, 이하 '공단')은 3일(월) 국민체육센터 문화교실에서 제2기 고객모니터 4분기 간담회를 개최했습니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경영성과 보고와 2018년 고객모니터 활동정리 및 의견수렴을 하였으며, 보고회는 주민참여예산 반영결과와 공단이 추진하는 인증 추진 경과 및 하반기 주요사항을 주제로 진행하였습니다.

주민참여 예산제도는 지방공기업 예산의 기획‧편성 과정에 주민 직접참여를 통해 주민이 원하는 사업을 추진하고 경영의 책임성을 제고하기 위한 제도로서, 지난 고객모니터 간담회에서 실시되었던 의견수렴을 통해 총 5건이 2019년 당초예산에 반영되었습니다.

한편, 공단의 발전을 위해 인증 TF를 구성하여 ISO14001(환경), CCM인증, SQ인증(고객만족), 가족친화인증 등 다양한 분야에서 인증을 추진하고 있으며, 연말 내 마무리 될 예정입니다.

이에 채홍국 이사장은 "고객모니터의 적극적인 활동으로 공단이 운영하는 다양한 시설의 불편사항들이 개선되어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활발한 소통을 통해 고객을 위한 공단이 되고자 노력하겠다."라고 밝혔습니다.
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최종수정일 2018.0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