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시민공간

충주시 발전과 시민의 복리증진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시민공간 > 칭찬합니다

칭찬합니다

충주 장애인형 국민체육센터 헬스장의 김영진 헬스 지도자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상세보기 - 제목,작성자,조회수,작성일,내용,파일 정보 제공
충주 장애인형 국민체육센터 헬스장의 김영진 헬스 지도자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 이○구 조회 : 544 작성일 :
내용 안녕하세요, 충주 장애인형 국민체육센터의 헬스장에 꾸준히 다니고 있는 회원입니다. 저는 이 글을 통해 헬스장에서 눈에 띄는 열정과 배려로 회원들을 돌보고 계시는 헬스 지도자, 김영진 선생님께 시민공간을 통해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자 합니다.

제가 다리를 다쳐서 절뚝거리며 헬스장에 왔을 때, 지도자님께서는 저를 위해 이동이 힘들지 않도록 가방을 들어주시며 도움을 주셨습니다. 또한 다친 부분에 대해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 세심한 조언과 정보를 제공해 주셨어요. 이런 지도자님의 배려 덕분에 더 빨리 회복할 수 있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운동 방식과 식단에 대해서도 지도자님께서는 정확하고 친절하게 알려주셨습니다. 그로 인해 저는 올바른 운동 방법과 건강한 식습관을 익힐 수 있었으며, 그 결과 더 나은 건강 상태와 목표를 달성할 수 있었습니다.

지도자님의 성실함과 배려심이 충주 장애인형 국민체육센터의 헬스장 회원들에게 큰 힘이 되고 있다고 확신합니다. 이러한 헌신적인 지도자님이 계셔서 충주 장애인형 국민체육센터 헬스장에 다니는 것이 더욱 행복하고 만족스럽게 느껴집니다.

시민공간을 통해 지도자님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많은 회원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끼치는 지도자님이 되시길 바랍니다.

익명의 회원 올림
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최종수정일 2018.0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