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시민공간

충주시 발전과 시민의 복리증진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시민공간 > 칭찬합니다

칭찬합니다

천상원 직원분께 감사드립니다. 상세보기 - 제목,작성자,조회수,작성일,내용,파일 정보 제공
천상원 직원분께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 류○은 조회 : 213 작성일 :
내용 안녕하세요.

저희 조부모님의 봉안당이 천상원에 있습니다.

명절을 앞두고 방문했다가 액자를 봉안당에 게시하고 싶어서 신청을 하러갔는데

당일날 바로 넣어주는 게 아니라 신청하면 며칠 후 넣어준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런데 제가 다른 가족에게 액자 넣은 사진을 보내야 해서 사정을 말씀드리고

당일에 넣을 수 없으니 혹시 그림 액자를 넣은 후

제 휴대폰으로 사진을 보내주실 수 있는지 부탁을 드리게 되었습니다.

원래 그런 서비스가 없다고 하셨는데 제가 꼭 사진이 필요해서 부탁을 드렸더니

응대해주셨던 직원분이 며칠 후 액자가 게시된 사진을 찍어 서 보내주셨어요.

저에게 꼭 필요한 사진이었는데 사정을 헤아리고 도움을 주셔서 얼마나 감사했는지 모르겠습니다.

제가 미쳐 그 분의 성함도 못 여쭤봤는데 30대 정도의 남자분으로 기억합니다.

이름을 적어서 글을 남기고 싶은데 죄송스럽네요.

그래도 그 직원분께 꼭 감사인사 전하고 싶은 마음에 이렇게 글 남겨봅니다.

303-137 봉안당 사진 찍어서 보내주신 직원분께 꼭 감사하다는 말씀 전해주세요.


PS: 그리고 추가로 하나 제안하고 싶은 것이 있습니다.

많은 가족들이 충주가 아닌 다른 도시에 살고 있을테고,

사진이나 고인을 추모할만한 물품들을 봉안당에 게시해달라고 신청하신 후

어떻게 게시되었는지 궁금할 것 같은데

당일에 바로 넣어주시는 것도 아니고, 다음에 올 때 확인하라고 안내를 해주시더라고요.

가까이 있으면 당연히 바로 가서 확인할 수 있겠지만

멀리 살고 있는 가족들은 현실적으로 바로 확인할 길이 없어

이번에 저를 도와주셨던 것 처럼 메세지나 메일 등으로 게시 완료된 사진을 보내주신다면

가족들에게는 큰 의미가 될 것 같습니다.

운영시 의견 반영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경치 좋은곳에, 친절함까지 더 해 운영해주시는 천상원 관계자 여러분께도 깊은 감사드립니다.
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최종수정일 2018.0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