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정보공개

충주시 발전과 시민의 복리증진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정보공개 > 고객만족 > 분야별서비스이행기준 > 호암체육관 및 호암제2체육관

호암체육관 및 호암제2체육관

고객을 맞이하는 우리의 자세
충주시시설관리공단이 제공하는 고객서비스에 대하여 서비스기준과 내용 제공방법 및 절차 등을 구체적으로 정하여 공표하고 그 실천을 시민에게 공개적으로 약속합니다.

서비스 이행기준

  • 체육관을 이용하는 고객의 안전과 쾌적한 환경을 위하여 매일 1회 이상 시설 및 주변 환경을 점검하겠습니다.
  • 안전관리자 및 책임자를 지정·운영하고, 시설물에 대한 수시점검과 정기점검(연 2회)을 실시하여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 전문 인력을 활용하여 전기, 소방, 승강기 점검을 매월 1회 실시하여 안전사고 예방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시설물 이용 신청을 접수한 때에는 고객의 입장에서 최대한 배려하여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 처음 오시는 고객들을 위하여 알기 쉬운 안내 게시를 하여 편안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안내 및 문의

  • 체육관 이용에 관한 안내는 공단 홈페이지 www.cjfmc.or.kr에 게시되어 있습니다.
  • 보다 자세한 안내를 받으시려면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연락처를 안내하는 표로 사업명, 전화번호, FAX 번호 순으로 정보를 제공합니다.
사업명 전화번호 FAX
호암체육관 043) 870-7832 043) 851-9634
호암제2체육관

고객 여러분께서 협조해 주실 사항

  • 체육관은 시민 모두의 시설이므로 청결하게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 여러분의 안전을 위하여 체육관에 게시된 안전수칙 및 이용약관 반드시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청소년보호법과 국민건강증진법에 의거하여 체육관은 금연구역으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 안전사고 방지를 위해서 반드시 전용화를 착용 후 운동하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최종수정일 2023.1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