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례시설 사업분야
고객을 맞이하는 우리의 자세
충주시시설관리공단이 제공하는 고객서비스에 대하여 서비스기준과 내용 제공방법 및 절차 등을 구체적으로 정하여 공표하고 그 실천을 시민에게 공개적으로 약속합니다.
서비스 이행기준
- 하늘나라 및 봉안당을 이용하는 고객의 편의와 안전을 위하여 매일 1회 이상 시설 및 주변 환경을 점검하여 불편요인을 제거하며 유족대기시실 및 화장실 등을 매일 정비하겠습니다.
- 안전관리자 및 책임자를 지정·운영하고, 시설물에 대한 수시점검과 정기점검(연 2회), 정밀점검(3년 1회)를 실시하겠습니다.
- 전문 인력을 활용하여 승강기, 소방 점검을 매월 1회 실시하고, 전기는 주1회 점검하여 안전사고 예방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하늘나라 및 봉안당 운영시간 중 노약자 및 장애인의 이동편의를 위해 엘리베이터를 항시 가동하겠습니다.
- 장애인이나 노약자가 방문하시고자 할 경우 사전에 전화를 주시면 약속시간 전에 원하시는 장소에서 응접하여 민원을 처리할 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이용안내 및 문의
- 장례시설 대한 안내는 공단 홈페이지 www.cjfmc.or.kr에 게시되어 있습니다.
- 보다 자세한 안내를 받으시려면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명 | 전화번호 | FAX |
---|---|---|
하늘나라(화장장) | 043) 830-9444 | 043) 851-9466 |
천상원(봉안당) |
고객 여러분께서 협조해 주실 사항
- 하늘나라 및 봉안당 내에서는 정숙하고 경건한 자세를 유지하여 주시고, 다소 불편함이 있더라도 사용허가 조건이나 게시된 안전수칙을 하여 쾌적한 환경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 봉안당 및 화장장은 시민 모두의 시설이므로 청결하게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화장장 운영시간에 늦지 않게 입관 준비를 완료하시고 다음 분을 위해 화장장 운영 시간이 지체되지 않도록 협조를 바랍니다.
- 봉안당 및 화장장 내에서는 금연구역으로 지정되어 있으며, 담배분향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