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양시설관리 사업분야
고객을 맞이하는 우리의 자세
충주시시설관리공단이 제공하는 고객서비스에 대하여 서비스기준과 내용 제공방법 및 절차 등을 구체적으로 정하여 공표하고 그 실천을 시민에게 공개적으로 약속합니다.
서비스 이행기준
- 자연휴양림 및 캠핑장을 이용하는 고객의 편의와 안전을 위하여 매일 1회 이상 시설점검을 실시하고 외부 인력을 활용하여 전기, 소방 점검을 매월 1회 실시하겠습니다.
- 침구류 세탁, 주방용품 청결, 전자제품 이상 유무, 시설물 파손여부 등에 대해 일일점검을 실시하여 불편요인을 제거하겠습니다.
- 주변환경 청소, 방역, 쓰레기 수거 등 주기적인 환경정비로 쾌적한 휴양공간을 제공하겠습니다.
- 휴양림 및 캠핑장의 산불, 돌발적인 산림병해충 발생 시 즉각 대처하여 휴양림 환경이 훼손되지 않도록 산림보호에 솔선수범 하겠습니다.
- 휴양림 및 캠핑장 내 안전사고 우려지역에 대하여는 경고 입간판을 제작, 설치하여 안전사고에 대한 사전예방을 강화하여 고객안전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휴양림 및 캠핑장 내 이용당일 예약확인 과정(사용료 지불, 신분증 확인 등)이 끝난 후 예약하신 방/사이트(으)로 친절히 안내하여 이용하시는 데에 어려움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안내 및 문의
- 휴양시설관리 사업에 관한 안내는 공단 홈페이지 www.cjfmc.or.kr에 게시되어 있습니다.
- 보다 자세한 안내를 받으시려면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명 | 전화번호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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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복숲체험원 | 043) 830-9342 | 043) 851-9454 |
계명산자연휴양림 | 043) 830-9350 | 043) 851-9453 |
봉황자연휴양림 | 043) 830-9361 | 043) 851-9468 |
목계솔밭캠핑장 | 043) 830-9370 | 043) 851-9452 |
고객 여러분께서 협조해 주실 사항
- 숙박시설의 입실시간 및 퇴실시간을 준수하셔야 하며 불가피한 사정으로 입실 또는 퇴실시간을 초과할 경우 반드시 사전에 해당 휴양림으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 휴양림 및 캠핑장은 모든 국민에게 개방되어 있는 공공장소로 다른 숙박객의 편안한 휴식을 위하여 애완동물 동반을 금지하고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
- 휴양림 및 캠핑장 내 음주가무, 고성방가 등으로 타인에게 혐오감을 주는 행동을 삼가고 시설물 내 공공물품, 전기, 물 등을 아껴서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쓰레기는 지정된 장소에 분리수거를 완료하여 버리셔야 하며, 취사 및 화기취급은 지정된 장소에서만 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