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알림마당

충주시 발전과 시민의 복리증진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알림마당 > 공단소식

공단소식

충주시시설관리공단, 힐링 명소 '치유의 숲' 재개장 상세보기 - 제목,작성자,조회수,작성일,내용,파일 정보 제공
충주시시설관리공단, 힐링 명소 '치유의 숲' 재개장
작성자 : 충주시시설관리공단 조회 : 56 작성일 :
내용

□ 충주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채홍국, 이하 '공단') 계명산자연휴양림 내 '치유의 숲'이 동절기 휴관을 마치고 3월부터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갑니다.


□ 올해 개장 3년차를 맞은 치유의 숲은 수려한 경관과 풍부한 산림자원을 활용한 프로그램으로 시민의 건강유지와 질병을 예방하며, 심신의 안정과 면역력을 높일 수 있는 최적의 장소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 공단은 많은 시민들이 전문적이고 다양한 치유 프로그램을 체험 할 수 있도록 당초 1시간당 5,000원 하던 참가비를 1회당 5,000원으로 대폭 인하하여 운영할 예정이며, 치유 프로그램은 분석기기를 이용한 건강체크 실시 후 숲길걷기, 족욕, 탄소방 체험 등으로 구성하여 오전·오후 각 1회씩 진행됩니다.


□ 채홍국 이사장은 "치유의 숲을 찾는 모든 시민이 각종 질환뿐만 아니라 생활에 지친 마음까지 치유되고 새로운 활력을 충전할 수 있길 바라며, 앞으로도 공단은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지역사회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 참여 신청은 인터넷(계명산자연휴양림 홈페이지, (http://www.cjfmc.or.kr/gmf/index.do) 또는 전화 및 방문 접수로도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계명산자연휴양림 치유센터(043-870-7934)로 문의하면 됩니다.

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최종수정일 2018.0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