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알림마당

충주시 발전과 시민의 복리증진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알림마당 > 공단소식

공단소식

충주시시설관리공단, 제43회 국가생산성대회 고객만족부문 대상 및 팀부문 은상 수상 상세보기 - 제목,작성자,조회수,작성일,내용,파일 정보 제공
충주시시설관리공단, 제43회 국가생산성대회 고객만족부문 대상 및 팀부문 은상 수상
작성자 : 충주시시설관리공단 조회 : 67 작성일 :
내용

□ 충주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채홍국)은 16일, 서울 삼성동 소재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개최된 제43회 국가생산성대회 고개만족도 부문 '대상'과 팀(부서) 공공기관 부문 '은상'에 선정되어, 한국생산성본부회장표창과 회장상을 수상했습니다.


□ 국가생산성대상은 정부포상제도로 산업통상자원부가 추최하고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여 모범적인 생산성 향상 활동으로 탁원한 경영성과를 창출하여 국가경제 발전에 기여한 기업과 단체·유공자에게 수여하는 제도입니다.


□ 매년 지방자치단체 및 기업을 대상으로 리더십, 고객만족, 인적자원 등 총 6개 부문에 걸쳐 1차 서류심사, 2차 현장실사, 3차 최종심사를 통해 경영성과가 가장 우수한 기업 및 기관에 수여하는 것으로 생산성과 관련, 최고 권위의 상으로 평가 받고 있습니다.


□ 공단은 "안전하고 쾌적한 도시환경을 선도하는 NO.1 시설관리공단"을 비전으로 선정해 시민들로부터 신뢰와 사랑받는 공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왔으며, 서비스품질혁신을 추진하여 소비자중심경영(CCM) 및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SQ)을 사업현장에 정착시켰습니다.


□ 특히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CS고객모니터, QR코드를 활용한 실시간 민원처리시스템 운영을 통해 VOC 분석 결과를 공단경영에 반영하는 등 제도개선 및 서비스 향상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그 결과 이번 국가생산성대상 공공부분 고객만족부문 표창을 수상하게 됐으며, 시민의 안전 및 고객감동을 실현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펼치고 있습니다.


□ 채홍국 이사장은 "이번 수상을 계기로 공기업 생산성 향상의 선두주자가 되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며, 시민의 행복과 꿈을 실현하는 공기업이 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최종수정일 2018.0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