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알림마당

충주시 발전과 시민의 복리증진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알림마당 > 공단소식

공단소식

충주시시설관리공단, 공공체육시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예방에 만전 상세보기 - 제목,작성자,조회수,작성일,내용,파일 정보 제공
충주시시설관리공단, 공공체육시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예방에 만전
작성자 : 충주시시설관리공단 조회 : 139 작성일 :
내용

□ 충주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원식)은 국민체육센터를 포함한 3개 공공체육시설을 대상으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예방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 공단은 적외선 체온계를 구비하여 이용객들의 체온상태를 일일이 체크하고, 발열증상이 있는 이용객들은 병원진료를 권유하고 출입제한을 안내하고 있으며, 수영장, 헬스장 등 다중 이용시설인 충주국민체육센터, 장애인형국민체육센터, 환경체육센터 3개 시설에 대해 자체 방역 소독을 하고 주요 공간에는 손소독제를 비치 하였습니다.


□ 특히, 여러 사람이 이용하고 있는 출입문 손잡이와 엘리베이터 버튼 등을 수시로 소독제로 닦아내고 있으며, 근무자의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하고 감염 상황에 대비한 예방수칙을 숙지해 시설을 이용하는 시민의 개인위생에 차질이 없도록 힘쓰고 있습니다.


□ 공단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예방을 위한 행동과 수칙 등에 대한 포스터를 부착하고 전광판을 이용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한 홍보활동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으며, 다중이용시설에 대한 자체 방역소독을 수시로 실시할 계획입니다.


□ 김원식 이사장은 "충주시민이 공단의 다중시설을 이용함에 있어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예방 활동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습니다.


□ 중국 및 외국 방문 후 발열, 인후통, 호흡기 의심증상 등 발생 시 질병관리본부 콜센터(1399)와 보건소(043-850-0458)로 연락하면 자세히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최종수정일 2018.0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