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알림마당

충주시 발전과 시민의 복리증진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알림마당 > 공단소식

공단소식

충주시시설관리공단, 직동마을에서 복숭아 적화 일손봉사 펼쳐 상세보기 - 제목,작성자,조회수,작성일,내용,파일 정보 제공
충주시시설관리공단, 직동마을에서 복숭아 적화 일손봉사 펼쳐
작성자 : 충주시시설관리공단 조회 : 78 작성일 :
내용

충주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원식)은 23일 지역사회 공헌사업의 일환으로 직동마을에 생산적일손봉사를 실시했습니다.


직동 손호봉 통장의 복숭아 과수원에서 시설관리공단 직원 15명이 복숭아 적화 작업을 했습니다.


먼저 손호봉통장이 적화방법에 대한 설명과 시범을 보인 후 공단 직원이 서로 상의해가며 적화 작업을 하였습니다.


공단직원들은 500여평의 복숭아 과수원에 대한 적화작업을 손 닿는 곳까지 실시했습니다.


이번 일손봉사는 지난 20일 공단이 직동마을과 1사1촌 자매결연 협약에 따른 것으로 지속적으로 직동마을 일손봉사를 실시할 계획입니다.


손호봉 통장은 공단직원들의 복숭아 적화 지도 습득력이 좋고, 손 놀림이 빨라 500여평의 적화로 일손을 많이 덜었다면서 충주시시설관리공단 직원들에게 고마움을 표했습니다.


이 날 일손봉사를 함께한 공단 직원 A씨는 처음 해 보는 복숭아 적화작업이지만 동료들과 서로 상의해 가면서, 배우면서 일을 하다보니 힘이 났다며 다음 일손봉사에서는 조금 더 숙련된 모습으로 작업을 할 수 있을것 같다며 보람된 일을 해 기쁘다고 했습니다.


신정순 호암직동장은 이 날 일손봉사현장을 찾아 공단 직원들께서 모자라는 일손을 도와 주심에 농가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면서 공단 직원들을 격려하였으며, 기회가 닿는데로 일손봉사를 자주 오셔서 일손을 덜어 주시길 바란다고 했습니다.

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최종수정일 2018.08.02